프에르토 갈레라

본문 바로가기

프에르토 갈레라

SONG OF JOY RESORT

프에르토 갈레라

프에르토 갈레라 (Puerto Galera)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만 프에르토 갈레라"

프에르토갈레라는 민도로 섬 동북단에 위치하며,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항구 중 하나로 알려져 있다. 스페인 정복자들이 오래전에 중국과 멕시코의 무역 중계항으로 항구를 개발 하였다. 최근들어 관광객들이 깨끗한 해변 , 맑은 물과 친절한 필리피노에 반하여 방문하고 있다.

민도로 섬의 진주로 알려진 프에르토갈레라는 마닐라에서 바탕가스 시 batangascity 까지 130km, 바탕가스 시에서 프에르토갈레라 까지 14 해상 마일 거리다. 규모는 23.247 헥타르, 12개 바랑가이 (소 지역단위)로 구성되어 있다. 베르데 섬 verde island 과 경계하고 남쪽의 바코baco 와 말라심보 산 malasimbomt’ 과 경계하고 있다. 북동쪽의 성 테오도로 타운 st’teodoro town 과 접하며, 옥시덴탈민도로 occidental Mindoro 와 경계를 이루고 있다.

해안선은 굴곡이 심하며 크리스탈 맑은 물과 넓은 모래 해변을 갖추고 있다. 넓은 지역이 정글밀림을 형성하고 있으며, 천해의 자연항구 다. 이런 아름다운 해안선과 훌륭한 다이빙 포인트 , 눈 부시게 빛나는 비치는 프에르토갈레라를 필리핀 관광지 중에서 으뜸이다.



유엔 산하 유네스코의 지원은 받는 비영리 기구인 "크럽(club)"은 지난 2005년 4월 2일 베트남 나트랑에서 열린 총회에서 프에르토갈레라 지역을 지속가능한 관광지역으로 지정하였다.
프에르토갈레라만의 아름다운 자연미, 다양한 해양생물, 풍부한 문화유산과 지역 경제 기여도는 세계적으로 알려져 있다. 이러한 요인들은 "크럽(club)"의 목표인 세계의 가장 아름다운 만(bay)으 보존 하면서 지속가능한 발전과 일맥 상통하는 윈-윈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자산은 미래세대를 위해서 우리가 보존, 보호해야 한다.

프랑스 사업가 "Hubert d’aboville"가 프에르토갈레라를 국제 지도로 명기 하는 데 지대한 공을 세웠다. 카운셀러 "Daniel Enriquez"의 도움으로 리스트에 프에르토갈레라가 포함되도록 하였다. 이 동의의 주 목표는 필수 불가견한 성장을 견고히 하는 것이며 하나의 목표에 집중되어 있다. 프에르토갈레라는 자연 관광지로서 수헤를 가져야 한다는 것이다.


"D'Aboville"과 Enriquez는 그들의 계획을 지역유지와 사업가에게 제출 하였다. 그 계획안은 지방정부에서 승인이 되었고 모든 사람들이 인정 하였다.

6개월의 노력 후, 지방정부와 개인 사업가의 후원을 가지고 "D'Aboville"는 "크럽(club)" 선택위원회에 프에르토갈레라를 산정하기 위하여 모로코 moroco로 향했다.

힘든 수고 후에, 값진 결과를 도출 할 수 있었다. 선택위원회에서 동의를 받았다. !!

리조트소개 찾아오시는 길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